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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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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<li> [[자동차]] | | <li> [[자동차]] |
| <ol> | | <ol> |
− | <li> [[카오디오]] | + | <li> [[카오디오]] - 이 페이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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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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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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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외관 - Renault Samsung, U-103D, 대성엘텍(DAESUNG ELTEC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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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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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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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3.jpg | 라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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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4.jpg | 뒷면 각종 커넥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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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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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너트 가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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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5.jpg | 고정하기 위한 나사는 M5, 길이 8mm 초과하지 않을 것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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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5_001.jpg | 나사산을 길게 만들기 위한 프레스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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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5_002.jpg | 서포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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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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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내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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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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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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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7.jpg | 전면 패널 연결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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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0.jpg | 카세트 전면 투입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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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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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LCD 표시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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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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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0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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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0_002.jpg | 백열등 백라이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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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0_003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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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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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전면 패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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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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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PC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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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3.jpg | 2002년 9월 10일 도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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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4.jpg | 원번호 순선대로 나사 체결(?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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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23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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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22.jpg | 검정 사각형 표시는 리드 구부리는 방향 표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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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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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버튼을 우아하게 보이게 하는, 백라이트용 광도파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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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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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5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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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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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6_001.jpg | 버튼3개만 스폰지 방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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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6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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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6_003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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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6_004.jpg | 방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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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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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스위치 및 백라이트용 전구/LE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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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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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7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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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8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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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21.jpg | LED도 하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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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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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백라이트용 백열전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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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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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9.jpg | 백열전구에 씌우는 파랑 실리콘 고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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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27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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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2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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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25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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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2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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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20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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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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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엔코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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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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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28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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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29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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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0.jpg | 회전원판이 양쪽 스위치에 대칭으로 만나지 않아, CW, CCW에 따라 ON/OFF 접촉 시간차가 발생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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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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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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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핸즈 프리 소켓이 있는 PC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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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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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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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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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1.jpg | 많은 부품이 탑재되어 있지 않음.(선택적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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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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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FM/AM tun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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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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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제조회사? 모델명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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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4.jpg | TBK PW-C1105 모델명인듯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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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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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메인 PCB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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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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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9.jpg | TCC1105V-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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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3.jpg | 납땜 단자 설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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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7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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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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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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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튜너만 분리한 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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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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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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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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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실드 캔만 뜯어낸 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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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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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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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3.jpg | wave 솔더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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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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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이 튜너는 wave 솔더링을 하였다. wave 솔더링에서 나타나는 여러 문제(브리지 쇼트, 솔더 뭉치는 문제 등등) 방지 패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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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10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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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1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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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1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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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13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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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1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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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15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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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1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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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17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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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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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IC, Sanyo LA1888N, Car Stereo Tuner I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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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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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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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2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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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2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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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2_003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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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2_00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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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2_005.jpg | top 전극층 위에 보호막이 없어 알루미늄 금속이 쉽게 긁힌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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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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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IC 내부 VCO회로에 입력되는 456kHz 레조네이터 --> [[압전체]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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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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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5.jpg | Murata B456, 456kHz ceramic resonator, CSB456F3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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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piezo_r09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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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piezo_r09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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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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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450kHz AM IF BPF -> [[압전체]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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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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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세트에서, Sanyo LA1888N 라디오 튜너IC 데이터시트 - 65p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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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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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6.jpg | TOKO R50HTu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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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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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분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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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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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1.jpg | 8x7m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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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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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3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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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5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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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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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7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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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7_001.jpg | 두꺼운 소자는 꼭지점 갈아서 트리밍, 얇은 소자는 베벨링 가공으로 트리밍(?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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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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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4-폴 레조네이터 연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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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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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8.jpg | 내부 구조 및 등가회로(series;SE, shunt;SH 로 표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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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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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도전성 고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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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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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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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4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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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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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두꺼운 레조네이터 - 얇은 레조네이터와 진동모드가 다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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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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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9_001.p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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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9_002.p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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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09_003.p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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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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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얇은 레조네이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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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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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10_001.p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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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10_002.p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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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10_003.p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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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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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4개 레조네이터 주파수 특성 그래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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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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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11.p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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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12.png | 이 4개의 조합으로 필터를 만든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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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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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International Journal of Microwave Science and Technology, February 2013, Wideband lithium niobate FBAR filters 논문에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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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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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filter_ceramic01_013.png | 2-pole ladder filter topolog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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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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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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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10.7MHz FM filter(SFE10.7MS3-Z), 10.7SA: 3dB BW 180kHz red dot in upper right, 230kHz left -> [[압전체]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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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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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7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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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8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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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9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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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9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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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9_002.jpg | thickness shear mode 로 패키징 에폭시에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듯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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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9_003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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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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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AM용 varicap diode, TOKO KV1563B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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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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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8_003.jpg | 8-pin IC, 63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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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varicap_diode01_001.jpg | 8핀이지만 6핀만 사용한다. 큰 C값을 위해 칩이 크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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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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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가변 L, IF Transformer(IFT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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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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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7_001.png | 예 - 관련 L 구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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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7_002.jpg | 하나 뜯은 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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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7_003.jpg | 밑에 숨어 있는 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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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7_004.jpg | 내부 구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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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7_005.jpg | L 조정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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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7_00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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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7_007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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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7_008.jpg | 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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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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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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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앰프 모듈, Toshiba TA8251AH, 30W 4ch bridge-tied load(BTL) audio power amplifi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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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<ol> | | <ol> |
− | <li>사용 | + | <li> [[대성엘텍 U-103D]] 카오디오 |
− | <gallery>
| + | <li> [[휴맥스 DWRN2001]] 카오디오 |
− | image:car_audio01_008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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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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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모듈 분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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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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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8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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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8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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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8_003.jpg | 칩 크랙(방열판에서 가열하지 말고, EMC에서 가열하면 괜찮을 듯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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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8_00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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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8_005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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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8_00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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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08_007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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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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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방열판 고정 | |
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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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4.jpg | 방열판 고정 나사 체결 후, 납땜으로 고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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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4_001.jpg | 강제로 풀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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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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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</ol> | | </ol> |
− | <li>메인 PC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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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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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메인 보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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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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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5.jpg | 카세트 메커니즘을 들어올리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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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6.jpg | 앞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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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2.jpg | 뒷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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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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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메인 MCU - 산요 LC72338 - MCU with Built-In LCD Driver and PLL Circuits 로 추정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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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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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9.jpg | DAESUNG 143003 (대성엘텍 마킹으로 추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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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9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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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9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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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9_003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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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9_00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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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9_005.jpg | 1C72338-986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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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39_00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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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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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모터 드라이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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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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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0.jpg | Toshiba TA7291F full bridge motor driv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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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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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각종 오디오 관련 I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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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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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1.jpg | Mitsubishi M62419FP, 4ch. sound controller for car stere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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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6.jpg | Hitachi, 12135AF, dual channel Dolby B-type noise reduction syste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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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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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안테나 입력 보호 회로, GD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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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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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사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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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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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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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5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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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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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GDT 분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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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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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4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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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4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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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4_003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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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4_00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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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4_006.jpg | 알루미나 기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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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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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측정 데이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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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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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4_005.png | 110V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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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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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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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안테나 접속 및 입력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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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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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5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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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5_00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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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5_00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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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5_003.jpg | diversity antenna jact(main,sub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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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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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튜너용 I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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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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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3.jpg | Sanyo LA1061M, antenna switching controller, 위 main/sub 안테나 중 하나를 선택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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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2.jpg | Hitachi, A12181, Frequency Synthesiz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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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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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DC 입력에 설치되어, 노이즈를 제거하는 초크 코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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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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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사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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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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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7.jpg | 전해C, 역전압 보호다이오드와 같이 사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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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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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EI 코어 분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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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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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7_001.jpg | EI 코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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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7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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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7_003.jpg | 코어를 접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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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7_004.jpg | EI 코어 제거하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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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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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LCR미터로 Ls 및 Z 특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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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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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7_005.png | L값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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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7_006.png | Z값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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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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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네트워크분석기로 S2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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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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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7_007.png | 100kHz에서 -3dB 감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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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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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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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기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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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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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7.jpg | SAMYOUNG 전해캐퍼시터, 흔들리지 않도록 풀질하여 고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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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10_004.jpg | 완충테이프를 180도 각도로 벗기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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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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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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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카세트 테이프 드라이브 메커니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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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ol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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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전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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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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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8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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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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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내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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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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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0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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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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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9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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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60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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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61.jpg | foward, reverse, FF, REW 작동을 위한 직진 구동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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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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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테이프가 회전 후 정지했을 때 충격 줄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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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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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65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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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6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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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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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각종 회전체에서 마찰 줄이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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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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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6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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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67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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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68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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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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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각종 철판 프레스물(모두 모인 것은 아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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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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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75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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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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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클러치 - 테이프가 안돌때 미끄러지도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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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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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76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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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77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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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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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센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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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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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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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4.jpg | MTL(metal?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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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4_001.jpg | 접점이 두개로 병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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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4_00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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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5.jpg | FWD, FF, REW, REV 위치감지 및 테이프 투입감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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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7.jpg | 스위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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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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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테이프 일정한 주행속도를 제어하기 위해, 회전속도 감지 센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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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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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2.jpg | 회전 원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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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53.jpg | 발광, 수광 센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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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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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PCB를 철판에 고정하는 방법(나머지 반대편은 마이크로스위치 고정 나사 두 개로 조인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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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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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62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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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63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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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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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자기 헤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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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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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7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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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78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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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79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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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80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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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81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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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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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자기 헤드용 Amp가 있는 PC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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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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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70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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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71.jpg | 우측 철판에 납땜하여 확실히 고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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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72.jpg | BA3430S, Stereo pre-amplifiers for car stere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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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73.jpg | 추적성을 확실하게 하기 위해 깡통에 찍힌 글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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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/gallery>
| |
− | <li>모터 2개가 연결되는 PCB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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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galle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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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84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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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로딩 모터 - 카세트 테이프 로딩 및 foward, reverse, FF, REW 등을 위한 기구부 이동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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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49.jpg | worm drive gear(worm과 helical worm wheel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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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82.jpg | Mabuchi FF-050SH brush moto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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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83.jpg | wor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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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69.jpg | 금속 기어(매우 큰 힘이 걸리므로 기어이가 부러지지 않게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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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스핀들 모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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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Matsushita MC15U3LDC 13.2V 26NOV02S2(2002년 9월 26일, S2 공장? 제조?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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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외부에 철판 스프링이 감겨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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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내부 구동 회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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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88.jpg | Panasonic AN6605SP DC Motor Forward/Reverse Dual Speed Controll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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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89.jpg | melf 저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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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90.jpg | 두 저항기 모양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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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가변저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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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고정 자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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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회전자 및 정류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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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101.jpg | 코어에 노랑 플라스틱 덧대 코일 감을 때 피복 벗겨짐 방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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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104.jpg | 두꺼운 구리판으로 정류자 제작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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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회전축에 풀리를 고정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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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099.jp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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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100.jpg | 풀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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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브러시 - PCB 뜯기 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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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<li>브러시 - PCB 뜯기 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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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109.jpg | 브러시를 벌려 정류자를 꼽을 수 있도록 구멍이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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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car_audio01_111.jpg | 브러시용 스프링 고정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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