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TPMS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(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하나는 보이지 않습니다) | |||
10번째 줄: | 10번째 줄: | ||
<li> [[공압]] | <li> [[공압]] | ||
<li> [[TPMS]] - 이 페이지 | <li> [[TPMS]] - 이 페이지 | ||
− | |||
</ol> | </ol> | ||
</ol> | </ol> | ||
37번째 줄: | 36번째 줄: | ||
</ol> | </ol> | ||
</ol> | </ol> | ||
+ | <li>2021/08/26 주행중 타이어 측면이 찢어져 순식간에 1psi가 감지됨. | ||
+ | <gallery> | ||
+ | image:tpms00_002.jpg | 달리다보면, 나오는 메시지. 1psi로 나온다. | ||
+ | image:tpms00_003.jpg | 자세한 사항 | ||
+ | image:tpms00_004.jpg | 시동 걸린 상태에서만 모니터링 된다. | ||
+ | image:tpms00_005.jpg | 찢어진 타이어 교체 후 | ||
+ | </gallery> | ||
</ol> | </ol> | ||
<li>현대자동차용 | <li>현대자동차용 |
2021년 8월 26일 (목) 21:18 기준 최신판
TPMS
- 링크
- 기술
- 타이어 최대 ~4기압이라고 가정한다.
- infineon
- SP37x - 900kPa 규격서 - 172p
- SP27x - 1300kPa 규격서 - 102p
- TPMS 모니터링 화면
- 2021/07/19
- 사진
- 설명
- 시간 16시 1분, 외기온도 38.5도씨
- 앞바퀴 온도 56'C 57'C, 압력 35, 36psi
- 뒤바퀴 온도 49'C 46'C, 압력 37, 37psi
- 사진
- 2021/08/26 주행중 타이어 측면이 찢어져 순식간에 1psi가 감지됨.
- 2021/07/19
- 현대자동차용
- 2019/03/09 타이어구입하면서 2개 얻음.
- 사진
- 센서 infineon
- #1호기 = 센서 + tansmitter 합쳐진 SP376. 내부 = MEMS 센서 + 통합 IC 한 개
- #2호기 = 센서(SP301) + tansmitter(TDK5100F)
- 분해 #2 - #1을 분해한 후, 경험을 바탕으로 두번째 측정 및 분해함.
- 분해 #1
-
- 2019/03/09 550mAh 배터리에 2.7uA를 고려하면 200,000시간. 22년
- 2019/03/11 전원선 길이에 따른 TPMS 소모 전류 측정
- 2019/03/09 550mAh 배터리에 2.7uA를 고려하면 200,000시간. 22년
- TRW 434MHz, P/N 220916-101, 52933-3M000,
- P/N 220916-101 = 제조회사 파트번호
- 52933-3M000 = 구입회사 파트번호
- CMII ID:2008DJ4914 = China Ministry of Industry and Information(미국의 FCC와 같음) 아마 2008년도 승인?
- >PPA-GF33< = polyphthalamide(High Performance Polyamide) + glass fiber 33%
- S/N 8E072194
- 0516Z FTF-01TX
- 외관
- 분해
- 유기물기판
- 125kHz 수신 안테나 ->
- LTCC 적층형 RF용L
- X_tal 18080 OK504Y 아마 18.080MHz
- 1차-BR 배터리, Panasonic BR2450A, 550mAh, 3V nominal, -40~+125'C,
- 434MHz 송신 안테나 단자(???)
- 압력센서 IC
-
- 사진
- 2019/03/09 타이어구입하면서 2개 얻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