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제네시스 BH용 스마트키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
잔글
잔글
 
(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2개는 보이지 않습니다)
1번째 줄: 1번째 줄:
 
제네시스 BH용 스마트키
 
제네시스 BH용 스마트키
 
<ol>
 
<ol>
<li>링크
+
<li> [[전자부품]]
 
<ol>
 
<ol>
<li> [[전자부품]]
+
<li>IT 기기
 
<ol>
 
<ol>
 
<li> [[리모트콘트롤]]
 
<li> [[리모트콘트롤]]
17번째 줄: 17번째 줄:
 
<li>제네시스 BH용 스마트키
 
<li>제네시스 BH용 스마트키
 
<ol>
 
<ol>
<li>2013/03/25 등록일
+
<li>2013/03/25 자동차 등록일
 
<li>2014/09/16 바지 주머니속에서 세탁기에서 세탁해도 문제가 없음.
 
<li>2014/09/16 바지 주머니속에서 세탁기에서 세탁해도 문제가 없음.
 
<gallery>
 
<gallery>
30번째 줄: 30번째 줄:
 
image:rke2_004.jpg | 동전으로 열 수 있다.(동전이 아닌, 즉시 열쇠 꼭지로 열 수 있다.)
 
image:rke2_004.jpg | 동전으로 열 수 있다.(동전이 아닌, 즉시 열쇠 꼭지로 열 수 있다.)
 
</gallery>
 
</gallery>
<li>뒷면 - 125kHz, 시동버튼에 갖다대고 누르면 시동(배터리 없을 때)걸 때 사용되는 IC
+
<li>뒷면 - 125kHz 주파수 통신은 스마트키의 배터리 없이 자동차에서 내 보내는 무선전력을 받아서 정보를 교환.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무선전력모듈(코일)이 있는 시동버튼에 갖다대고 누르면 시동(배터리 없을 때)걸 때 사용되는 IC
 
<gallery>
 
<gallery>
 
image:rke2_005.jpg
 
image:rke2_005.jpg
36번째 줄: 36번째 줄:
 
image:rke2_007.jpg | 안테나
 
image:rke2_007.jpg | 안테나
 
</gallery>
 
</gallery>
<li>버튼면(앞면) 433MHz 배터리로 원격시동
+
<li>버튼면(앞면) 433MHz 주파수 통신은 스마트키의 배터리로 통신
 
<gallery>
 
<gallery>
 
image:rke2_008.jpg
 
image:rke2_008.jpg
 
image:rke2_009.jpg
 
image:rke2_009.jpg
 
image:rke2_010.jpg | AS3977, Austria Microsystems, Tx chip, 433MHz 안테나는 오른쪽 반바퀴
 
image:rke2_010.jpg | AS3977, Austria Microsystems, Tx chip, 433MHz 안테나는 오른쪽 반바퀴
image:rke2_011.jpg | 125kHz Antenna
+
image:rke2_011.jpg | PCB 내부에 동박으로 형성시킨 125kHz용 [[루프]] 안테나. 참고로 공기중 125kHz 파장은 2.4km이다.
 
</gallery>
 
</gallery>
 
<li>주요 부품
 
<li>주요 부품
50번째 줄: 50번째 줄:
 
image:rke2_012.jpg | 433MHz Austria Microsystem AS3977
 
image:rke2_012.jpg | 433MHz Austria Microsystem AS3977
 
image:rke2_013.jpg | 125kHz NXP, 배터리 없이 동작
 
image:rke2_013.jpg | 125kHz NXP, 배터리 없이 동작
image:rke2_014.jpg | 13.1월 사출(PBT+ASA+GF30%)
+
image:rke2_014.jpg | 13.1월 [[사출]], (PBT+ASA+GF30%) 복합 [[수지]]
 
</gallery>
 
</gallery>
 
</ol>
 
</ol>

2024년 8월 20일 (화) 20:38 기준 최신판

제네시스 BH용 스마트키

  1. 전자부품
    1. IT 기기
      1. 리모트콘트롤
        1. RKE 자동차 리모트키
          1. 제네시스 BH용 스마트키 - 이 페이지
          2. 산타페 CM용 리모트키
  2. 제네시스 BH용 스마트키
    1. 2013/03/25 자동차 등록일
    2. 2014/09/16 바지 주머니속에서 세탁기에서 세탁해도 문제가 없음.
    3. 2018/01/15 전지 최초 교환(이 열쇠가 두 개 있는데, 김명기 보유분)
      1. 외관
      2. 뒷면 - 125kHz 주파수 통신은 스마트키의 배터리 없이 자동차에서 내 보내는 무선전력을 받아서 정보를 교환.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무선전력모듈(코일)이 있는 시동버튼에 갖다대고 누르면 시동(배터리 없을 때)걸 때 사용되는 IC
      3. 버튼면(앞면) 433MHz 주파수 통신은 스마트키의 배터리로 통신
      4. 주요 부품
        1. NXP 제어기와 유사품 데이터시트
        2. 사진
    4. 2021/04/18 문이 열리지 않아, 전지 CR2032 교환(김명기 보유분) 2.9V를 이하면 동작하지 않는다.
      1. 사진
      2. 두 배터리 전압비교 엑셀 파일
    5. 2021/04/22 소유권 이전으로 더 이상 관련 정보 없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