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카오디오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26번째 줄: | 26번째 줄: | ||
image:car_audio01_007.jpg | 전면 패널 연결방법 | image:car_audio01_007.jpg | 전면 패널 연결방법 | ||
image:car_audio01_010.jpg | 카세트 전면 투입구 | image:car_audio01_010.jpg | 카세트 전면 투입구 | ||
+ | </gallery> | ||
+ | <li>LCD 표시창 | ||
+ | <gallery> | ||
+ | image:car_audio01_010_001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10_002.jpg | 백열등 백라이트 | ||
+ | image:car_audio01_010_003.jpg | 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<li>전면 패널 | <li>전면 패널 | ||
31번째 줄: | 37번째 줄: | ||
<li>PCB | <li>PCB | ||
<gallery> | <gallery> | ||
− | image:car_audio01_013.jpg | + | image:car_audio01_013.jpg | 2002년 9월 10일 도장 |
image:car_audio01_014.jpg | 원번호 순선대로 나사 체결(?) | image:car_audio01_014.jpg | 원번호 순선대로 나사 체결(?) | ||
image:car_audio01_023.jpg | image:car_audio01_023.jpg | ||
40번째 줄: | 46번째 줄: | ||
image:car_audio01_015.jpg | image:car_audio01_015.jpg | ||
image:car_audio01_016.jpg | image:car_audio01_016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16_001.jpg | 버튼3개만 스폰지 방진 | ||
+ | image:car_audio01_016_002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16_003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16_004.jpg | 방진 | 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<li>스위치 및 백라이트용 전구/LED | <li>스위치 및 백라이트용 전구/LED | ||
70번째 줄: | 80번째 줄: | 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<li>FM/AM tuner | <li>FM/AM tuner | ||
+ | <ol> | ||
+ | <li>메인 PCB에서 | ||
<gallery> | <gallery> | ||
image:car_audio01_009.jpg | TCC1105V-1 | image:car_audio01_009.jpg | TCC1105V-1 | ||
76번째 줄: | 88번째 줄: | ||
image:car_audio01_038.jpg | image:car_audio01_038.jpg | 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+ | <li>튜너만 분리한 후 | ||
+ | <gallery>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01.jpg | ||
+ | </gallery> | ||
+ | <li>실드 캔만 뜯어낸 후 | ||
+ | <gallery>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02.jpg | Sanyo LA1888N, Car Stereo Tuner IC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03.jpg | wave 솔더링 | ||
+ | </gallery> | ||
+ | <li>이 튜너는 wave 솔더링을 하였다. wave 솔더링에서 나타나는 여러 문제(브리지 쇼트, 솔더 뭉치는 문제 등등) 방지 패턴 | ||
+ | <gallery>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10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11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12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13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14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15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16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17.jpg | ||
+ | </gallery> | ||
+ | <li>IC 내부 VCO회로에 입력되는 456kHz 레조네이터 | ||
+ | <gallery>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05.jpg | Murata B456, 456kHz ceramic resonator, CSB456F34 | ||
+ | </gallery> | ||
+ | <li>주요 관심 | ||
+ | <gallery>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04.jpg | TBK PW-C1105 모델명인듯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06.jpg | TOKO R50HTu | ||
+ | </gallery> | ||
+ | <li>3개 존재 - 10.7MHz FM filter, 10.7SA: 3dB BW 180kHz red dot in upper right, 230kHz left | ||
+ | <gallery>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07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08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8_009.jpg | ||
+ | </gallery> | ||
+ | </ol> | ||
<li>앰프 모듈, Toshiba TA8251AH, 30W 4ch bridge-tied load(BTL) audio power amplifier | <li>앰프 모듈, Toshiba TA8251AH, 30W 4ch bridge-tied load(BTL) audio power amplifier | ||
<gallery> | <gallery> | ||
image:car_audio01_008.jpg | image:car_audio01_008.jpg | ||
image:car_audio01_034.jpg | 방열판 고정 나사 체결 후, 납땜으로 고정 | image:car_audio01_034.jpg | 방열판 고정 나사 체결 후, 납땜으로 고정 | ||
+ | image:car_audio01_034_001.jpg | 강제로 풀면 | 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<li>메인 PCB | <li>메인 PCB | ||
93번째 줄: | 142번째 줄: | ||
image:car_audio01_039.jpg | DAESUNG 143003 (대성엘텍 MCU?) | image:car_audio01_039.jpg | DAESUNG 143003 (대성엘텍 MCU?) | ||
image:car_audio01_040.jpg | Toshiba TA7291F full bridge motor driver | image:car_audio01_040.jpg | Toshiba TA7291F full bridge motor driver | 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<li>각종 오디오 관련 IC | <li>각종 오디오 관련 IC | ||
104번째 줄: | 148번째 줄: | ||
image:car_audio01_046.jpg | Hitachi, 12135AF, dual channel Dolby B-type noise reduction system | image:car_audio01_046.jpg | Hitachi, 12135AF, dual channel Dolby B-type noise reduction system | 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− | <li> | + | <li>안테나 접속 및 입력부 |
<gallery> | <gallery> | ||
image:car_audio01_044.jpg | image:car_audio01_044.jpg | ||
+ | image:car_audio01_045_002.jpg | 맨 아래 GDT 표시 | ||
image:car_audio01_045.jpg | image:car_audio01_045.jpg | ||
− | image:car_audio01_047.jpg | SAMYOUNG, 흔들리지 않도록 풀질하여 고정 | + | image:car_audio01_045_001.jpg |
+ | image:car_audio01_045_003.jpg | diversity antenna jact(main,sub) | ||
+ | </gallery> | ||
+ | <li>튜너용 IC | ||
+ | <gallery> | ||
+ | image:car_audio01_043.jpg | Sanyo LA1061M, antenna switching controller, 위 main/sub 안테나 중 하나를 선택한다. | ||
+ | image:car_audio01_042.jpg | Hitachi, A12181, Frequency Synthesizer | ||
+ | </gallery> | ||
+ | <li>기타 | ||
+ | <gallery> | ||
+ | image:car_audio01_047.jpg | SAMYOUNG 전해캐퍼시터, 흔들리지 않도록 풀질하여 고정 | ||
+ | image:car_audio01_010_004.jpg | 완충테이프를 180도 각도로 벗기기 | 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</ol> | </ol> |
2019년 11월 26일 (화) 17:58 판
카오디오
- 링크
-
- 외관 - Renault Samsung, U-103D, 대성엘텍(DAESUNG ELTEC)
- 내부
- LCD 표시창
- 전면 패널
- PCB
- 버튼을 우아하게 보이게 하는, 백라이트용 광도파관
- 스위치 및 백라이트용 전구/LED
- 백라이트용 백열전구
- 엔코더
- PCB
- 핸즈 프리 소켓이 있는 PCB
- FM/AM tuner
- 메인 PCB에서
- 튜너만 분리한 후
- 실드 캔만 뜯어낸 후
- 이 튜너는 wave 솔더링을 하였다. wave 솔더링에서 나타나는 여러 문제(브리지 쇼트, 솔더 뭉치는 문제 등등) 방지 패턴
- IC 내부 VCO회로에 입력되는 456kHz 레조네이터
- 주요 관심
- 3개 존재 - 10.7MHz FM filter, 10.7SA: 3dB BW 180kHz red dot in upper right, 230kHz left
- 메인 PCB에서
- 앰프 모듈, Toshiba TA8251AH, 30W 4ch bridge-tied load(BTL) audio power amplifier
- 메인 PCB
- 메인 보드
- 메인 MCU, 모터 드라이브
- 각종 오디오 관련 IC
- 안테나 접속 및 입력부
- 튜너용 IC
- 기타
- 메인 보드
- 카세트 테이프 드라이브 메커니즘
- 외관 - Renault Samsung, U-103D, 대성엘텍(DAESUNG ELTEC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