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PMS
TPMS
- togotech wiki
- TPMS- 타이어 최대 ~4기압이라고 가정한다.
- infineon
- - 172p
- - 102p
- 현대자동차용
- 2019-03-09 타이어구입하면서 2개 얻음.
- 사진
- 센서 infineon
- #1호기 = 센서 + tansmitter 합쳐진 SP376. 내부 = MEMS 센서 + 통합 IC 한 개
- #2호기 = 센서(SP301) + tansmitter(TDK5100F)
- 사진
- 분해 #2 - #1을 분해한 후, 경험을 바탕으로 두번째 측정 및 분해함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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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0.47초 주기로,
- 마킹 - #1과 모든 마킹이 완전히 똑같다.
- 내부, IC 두 개 (#1번은 IC 한개)
- 송신 신호 측정 - 송신 신호 없다. --> power off 상태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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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분해 #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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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019/03/09 550mAh 배터리에 2.7uA를 고려하면 200,000시간. 22년
- 2019/03/11 전원선 길이에 따른 TPMS 소모 전류 측정
- 2019/03/09 550mAh 배터리에 2.7uA를 고려하면 200,000시간. 22년
- TRW 434MHz, P/N 220916-101, 52933-3M000,
- P/N 220916-101 = 제조회사 파트번호
- 52933-3M000 = 구입회사 파트번호
- CMII ID:2008DJ4914 = China Ministry of Industry and Information(미국의 FCC와 같음) 아마 2008년도 승인?
- >PPA-GF33< = polyphthalamide(High Performance Polyamide) + glass fiber 33%
- S/N 8E072194
- 0516Z FTF-01TX
- 외관
- 분해
- PCB
- 125kHz 수신 안테나 ->
- inductor
- X_tal 18080 OK504Y 아마 18.080MHz
- 배터리, Panasonic BR2450A, 550mAh, 3V nominal, -40~+125'C,
- 434MHz 송신 안테나 단자
- 압력센서 IC
- 밑바닥(센서구멍 반대면) - 가열하니, 깨지면서 실리콘이 나옴.
- 밑바닥, 실리콘 수지가 칩을 모두 감싸고 있음.
- 공기 구멍과 칩 부착
- 센싱 패턴
- 측면
- 밑바닥(센서구멍 반대면) - 가열하니, 깨지면서 실리콘이 나옴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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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2019-03-09 타이어구입하면서 2개 얻음.
- infineo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