"조이개"의 두 판 사이의 차이
(새 문서: 조이개 fastener <ol> <li> <ol> </ol> <li>press-fit nut <ol> <li>omniBER에서 <gallery> image:j1409a00_028_040.jpg image:j1409a00_028_040_001.jpg image:j1409a00_028_040_002.jpg|억...) |
잔글 |
||
(같은 사용자의 중간 판 3개는 보이지 않습니다) | |||
1번째 줄: | 1번째 줄: | ||
조이개 fastener | 조이개 fastener | |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 [[전자부품]] |
<ol> | <ol> | ||
− | + | <li>기구 | 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<li> | |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 [[조이개]] - 이 페이지 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 [[스크류]] - 볼트는 너트가 있을 때 |
− | < | + | <li> [[와셔]] |
− | + | <li> [[리테이닝 링]] | |
− | < | + | <li> [[오링]] |
− | <li> | + | <li> [[너트]] |
− | < | + | <li> [[너트 고정]] |
− | + | <li> [[축 고정]] | |
− | + | <li> [[케이블 타이]] | |
− | + | <li> [[끈]] [[밧줄]] | |
− | + | <li> [[리벳]] | |
− | < | + | <li> [[못]] |
</ol> | </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기구 요소 부품 |
− | |||
− | ||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 [[기계요소]] |
<ol> | <ol> | ||
+ | <li> [[베어링]] | ||
+ | <li> [[기어]] | ||
+ | <li> [[키(기계요소)]] | ||
+ | <li> [[벨트]] | ||
+ | <li> [[커플링]] | ||
+ | <li> [[힌지]] | ||
+ | <li> [[캠]] | ||
+ | <li> [[진동방지마운트]] | ||
+ | <li> [[클러치]] | ||
+ | <li> [[가스 스프링]] | ||
</ol> | </ol> | ||
</ol> | </ol> | 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</ol> | </ol> | 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</ol> | </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자료 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분류에 따른 그림 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</ol> | </ol> | ||
− | + | <li>Panel Fasteners | |
− | <li> | |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고압 전선을 고정하기 위해, grommet만 사용 - 2p |
<gallery> | <gallery> | ||
− | image: | + | image:ionizer02_021.jpg | 22 AWG (D) AWM STYLE 3239 150C 20KVDC VW-1 WORE IND E61355 |
− | image: | + | image:ionizer02_022.jpg | Nylatch, Two-Piece Panel Fasteners |
− | |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</ol> | </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가이드 핀 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[[PTC-200]] 펠티어 오븐, |
<gallery> | <gallery> | ||
− | image: | + | image:ptc200_017.jpg | 이 모듈과 본체를 연결하는 커넥터를 편하고 정확히 꼽기 위한 끝이 뾰족한 핀 가이드 |
− | |||
− | |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</ol> | </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lock pin 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J-lock 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Solartron Schlumberger [[7060]] DMM에서 |
<gallery> | <gallery> | ||
− | image: | + | image:7060a01_016.jpg |
− | image: | + | image:7060a01_017.jpg | 밑면용 |
+ | image:7060a01_018.jpg | J-lock, 전면 랙마운트 고정 방법 | 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</ol> | </ol> | ||
</ol> | </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피스톤 링 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위키페디아 https://en.wikipedia.org/wiki/Piston_ring 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마찰 손실은 총 기계적 마찰 손실의 24%이다. |
− | <li> | + | <li>밀봉 간격이 너무 작으면 열팽창시 실린더 내벽을 파괴하고, 너무 크면 연소가스가 크랭크 케이스로 들어가 압력차이를 줄여 엔진 출력을 감소시킨다. 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</ol> | </ol> | ||
− | + | <li> [[자동차 부품]]에서, 터보차저 Turbocharger, 배기가스 입구쪽에 있는 기밀용 피스톤링 | |
− | |||
− | |||
− | <li> | ||
<ol> | <ol> | ||
− | <li> | + | <li>이 용도에서는 움직이지 않는다. 단지 뜨거운 배기가스가 통과하는 두 배관을 밀봉할 뿐이다. |
− | + | <li>사진 | 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<li> | ||
<gallery> | <gallery> | ||
− | image: | + | image:turbocharger01_007.jpg 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</gallery> | </gallery> | ||
</ol> | </ol> | 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− | |||
</ol> | </ol> | ||
</ol> | </ol> |
2022년 10월 23일 (일) 18:01 기준 최신판
조이개 fastener
- 전자부품
- 자료
- 분류에 따른 그림
- Panel Fasteners
- 고압 전선을 고정하기 위해, grommet만 사용 - 2p
- 고압 전선을 고정하기 위해, grommet만 사용 - 2p
- 가이드 핀
- PTC-200 펠티어 오븐,
- PTC-200 펠티어 오븐,
- lock pin
- J-lock
- Solartron Schlumberger 7060 DMM에서
- Solartron Schlumberger 7060 DMM에서
- J-lock
- 피스톤 링
- 위키페디아 https://en.wikipedia.org/wiki/Piston_ring
- 마찰 손실은 총 기계적 마찰 손실의 24%이다.
- 밀봉 간격이 너무 작으면 열팽창시 실린더 내벽을 파괴하고, 너무 크면 연소가스가 크랭크 케이스로 들어가 압력차이를 줄여 엔진 출력을 감소시킨다.
- 자동차 부품에서, 터보차저 Turbocharger, 배기가스 입구쪽에 있는 기밀용 피스톤링
- 이 용도에서는 움직이지 않는다. 단지 뜨거운 배기가스가 통과하는 두 배관을 밀봉할 뿐이다.
- 사진
- 위키페디아 https://en.wikipedia.org/wiki/Piston_rin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