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− | image: | + | image:7060a01_017.jpg | 밑면용 |
− | image: | + | image:7060a01_018.jpg | J-lock, 전면 랙마운트 고정 방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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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 | <li>밀봉 간격이 너무 작으면 열팽창시 실린더 내벽을 파괴하고, 너무 크면 연소가스가 크랭크 케이스로 들어가 압력차이를 줄여 엔진 출력을 감소시킨다.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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+ | <li> [[자동차 부품]]에서, 터보차저 Turbocharger, 배기가스 입구쪽에 있는 기밀용 피스톤링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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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2년 10월 23일 (일) 18:01 기준 최신판
조이개 fastener
- 전자부품
- 자료
- 분류에 따른 그림
- Panel Fasteners
- 고압 전선을 고정하기 위해, grommet만 사용 - 2p
- 고압 전선을 고정하기 위해, grommet만 사용 - 2p
- 가이드 핀
- PTC-200 펠티어 오븐,
- PTC-200 펠티어 오븐,
- lock pin
- J-lock
- Solartron Schlumberger 7060 DMM에서
- Solartron Schlumberger 7060 DMM에서
- J-lock
- 피스톤 링
- 위키페디아 https://en.wikipedia.org/wiki/Piston_ring
- 마찰 손실은 총 기계적 마찰 손실의 24%이다.
- 밀봉 간격이 너무 작으면 열팽창시 실린더 내벽을 파괴하고, 너무 크면 연소가스가 크랭크 케이스로 들어가 압력차이를 줄여 엔진 출력을 감소시킨다.
- 자동차 부품에서, 터보차저 Turbocharger, 배기가스 입구쪽에 있는 기밀용 피스톤링
- 이 용도에서는 움직이지 않는다. 단지 뜨거운 배기가스가 통과하는 두 배관을 밀봉할 뿐이다.
- 사진
- 위키페디아 https://en.wikipedia.org/wiki/Piston_ring